재단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하나금융나눔재단, 보건복지부 장관표창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9-13 14:17:38
조회수 1728

 

하나금융나눔재단(www.hana-nanum.com/이사장 김한조)은 지난 9월 7일 서울가든호텔에서 개최한 「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사회복지의 날은 국민기초생활보장법 공포일인 2000년 9월 7일을 기념하는 법정 기념일로, 보건복지부에서는 매년 우리 사회 곳곳에서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해 온 개인과 기관을 선정하여 노고를 격려하고자 기념식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하나금융나눔재단은 2005년 12월 하나금융그룹이 국내 은행권 최초로 설립한 자선 공익 재단법인으로, 그동안 우리 주변의 어렵고 힘든 이웃을 위하여 헌신·봉사함으로써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주요 사업으로 ▲하나다문화가정대상 시상 ▲국내외 하나장학생 선발 ▲그룹 임직원의 자원봉사활동 등이 있으며, 국내∙외 사회복지 전반에서 하나금융그룹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습니다.

 

다름이 힘이 되고 다 같이 성장하며, 하나되는 세상을 만드는 사회공헌 전문재단으로서, 앞으로도 그룹의 ESG 경영에 맞춰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이웃사랑과 나눔 경영을 실천할 계획입니다.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이전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전글 [보도자료] 하나금융나눔재단,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위한 기금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